스테프핫도그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키오스크 업체 (주)우노스에서 '스테프핫도그' 전용 제안서 전달드립니다.
2021-10-26 14:31
이메일 hk_oh@unospay.com
연락처 010-5942-5065
작성자 : 오현경
조회 : 700
첨부파일 : 2개

스테프핫도그.

 

안녕하십니까

 

키오스크/포스 전문업체 ㈜우노스 기획영업팀 오현경 대리입니다.

 

130년 전통 덴마크 핫도그, [스테프핫도그] 귀사께 보다 좋은 제안을 드리고자 메일 드립니다.

 

저희 우노스페이가 금번 ‘삼성 글로벌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어 삼성키오스크 하드웨어에 당사 소프트웨어를 탑재하여 공급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삼성키오스크와는 다르게 우노스가 판매하는 삼성제품은 윈도우 운영체제로 되어있기 때문에 당사 포스와의 연동 및 프로그램 안정성을 갖추었습니다.

 

하여 [스테프핫도그] 전용 가격제안서와 우노스 카탈로그 함께 전달드립니다.

 

창사 이후 키오스크를 집중,전문적으로 개발,발전시켜온 저희 우노스에서 [스테프핫도그] 귀사와 함께 협업/제휴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자 합니다.

 

저희 우노스는 에그드랍,쥬씨,더벤티 등 여러 프랜차이즈와 제휴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제휴에 있어서는 충분한 강점을 어필하고 싶습니다.

 

담당 Key-Man 배정을 통한 본사와의 빠른 피드백이 가능하며, 여러 프랜차이즈 제휴 경험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자부하며,

 

자체 개발팀 보유로 지속적인 개발 및 업데이트가 가능한 키오스크 전문 업체입니다.

 

 

전달드리는 제안서 검토 부탁드리며, 희망하실 경우 본사 방문 미팅으로 더욱 상세한 안내도 가능하오니 언제든 편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긍정적인 검토 부탁드리며 보다 좋은 방향으로 함께 나아가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수정하기 삭제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