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핫도그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서비스 제휴 문의
2022-10-13 14:12
이메일
연락처
작성자 : 프리디소프트
조회 : 320
첨부파일 : 1개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

 

저는 프리디 소프트 세일즈팀의 케이든 입니다. 저희는 프랜차이즈의 자체 웹 주문 시스템을 공급하고 온라인 판매를 위한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배달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배달 플랫폼의 의존도를 낮추고, 프랜차이즈의 경쟁력 강화하기 위한 D2C(Direct to Consumer) 스마트오더 서비스 도입을 제안드리기 위해 연락드리게 되었습니다. 

 

D2C는 Direct to Consumer의 약자로, 프랜차이즈에서 고객을 직접 유치하여 주문 및 배달 서비스를 운영/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쉽게 말해, 배달의 민족이나 쿠팡이츠같은 배달 플랫폼을 이용해 주문 받는 것이 아닌, 본사에서 운영하는 주문 채널(홈페이지와 문자 챗봇)을 만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별도로 앱을 만드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기존 배달 플랫폼과는 달리 저희 서비스는 고객 데이터를 직접 수집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성별은 어떤지, 연령대는 어떤 지, 메뉴 반응은 어떤 지 대략적으로만 알고 계셨다면, 이를 프리디 소프트에서 수치화해서 리포트로 제공해드리고, 이 리포트를 토대로 더 효율적인 고객 관리와 마케팅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기존 배달앱을 이용했을 때보다 수수료 비용이 많이 절감됩니다.

 

저희 솔루션을 도입한 쏘크라테스 떡볶이의 경우, 2020년 8월 첫째 주와 10월 넷째 주 사이에 저희 서비스를 통해 받은 배달 건수가 1,066.7% 증가하였고, 매출은 958.5% 상승했습니다. 

 

저희 D2C 스마트오더 서비스 도입 시 프랜차이즈 자체 주문 시스템 구축과 온라인 판매를 적극 지원하여 가치있는 판매 채널로 성장시켜 드리겠습니다. 

 

짧게 요약하자면, D2C 스마트오더 서비스 도입시 아래에 명시되어 있는 혜택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배달 앱 수수료 절감 

- 고객 빅데이터 수집 

- 세일즈 성장 관리 

- 유연한 마케팅 활동 

- 충성 고객 확보  

-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및 성장 관리  

- 고객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웹사이트 구축 비용 없이 무료로 솔루션 지원해드리며 (챗봇 서비스 설치 비용은 별도 부과), 6개월간 무료로 서비스 운영해 보십시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랜차이즈 자체 주문 시스템을 도입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 문의 주시면 최선의 솔루션을 제시하겠습니다. 

 

제 전화번호는 010-8332-8595 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케이든 드림​

수정하기 삭제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