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핫도그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협찬제안] 대학생 연합발표동아리 SPLing X P.O.P 연합세션 물품 협찬 제안
2022-11-02 01:15
이메일 spling49th@gmail.com
연락처 010-8670-5373
작성자 : 김도현
조회 : 452
첨부파일 : 1개

안녕하세요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님!

저는 대학생연합발표동아리 SPLing 에서 49기 부회장을 맡고 있는 김도현이라고 합니다.

 

다가오는 11월 26일 토요일, 저희 SPLing 동아리에서 대학생연합발표토론동아리 P.O.P와 함께 연합세션 행사를 진행합니다.

 

저희 P.O.P X SPLing 연합세션은 대학생 프레젠테이션 문화를 선도하는 2개의 대학생 연합 발표 동아리가 모여서 개최하는 프레젠테이션 대회이자 축제입니다.

이는 동아리 최대 규모의 행사로서 꿈과 열정을 이야기하는 자리입니다.

 

지금까지 각각의 동아리는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제품을 협찬 받으며 그에 맞는 홍보경험 역시 쌓아왔습니다.

P.O.P와 스프링은 총합 약 5,300여명의 회원 수를 보유한 네이버카페를 통해 적극적으로 동아리 홍보에 나서고 있으며

이 외에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20대 대학생들을 타겟으로 활발한 홍보와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대학생 연합 발표 동아리 P.O.P와 SPLing은 11월 26일 (토)에 있을 연합세션을 위해 스테프핫도그의 '플레인핫도그' 제품을 협찬 제안드리고 싶습니다.

 

*물품 수량은 예상 인원수에 맞춰 요청드리고 싶으나, 첨부된 협찬 제안서 확인하신 후에 자세한 내용 답변 주시면, 그때 다시 조율하는 것으로 진행 요청드리고 싶습니다.

*세션 장소는 협찬 제안서에 언급한대로 서울시립대학교 법학관에서 진행될 예정이기에, 스테프핫도그 매장 시립대점과 협의한다면 원활하게 진행이 가능하다고 판단됩니다.

 

연합세션이라는 큰 무대에서 진행되는 홍보의 기대효과로, '130년 역사의 덴마크 전통 핫도그, 스테프핫도그 제품' 을 20대 청년들에게 한 번 더 인식시키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저희 대학생 모두가 마음과 생각을 나눌 수 있는 자리인 연합세션에서, 더 큰 꿈과 가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부탁드립니다.

긍정적인 답변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PLing 49기 부회장 김도현 드림.

수정하기 삭제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