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핫도그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대학생 문화교류연합동아리 ‘매디’에서 제품 협찬을 문의드립니다.
2022-12-14 11:19
이메일 maddy0221@naver.com
연락처 010-7355-7602
작성자 : 김환희
조회 : 711
첨부파일 : 1개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대학생 문화교류연합동아리 ‘매디’의 대외협력팀장 김환희라고 합니다.

 

다가오는 올해 12월 28일, 저희 연합동아리에서 송년회 ‘MADDY ME’를 진행합니다.

 

[매디 소개]

 

매디는 수도권 최초 문화교류연합동아리로, 약 1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대학생 연합동아리입니다. ‘매디’는 ‘매듭’의 방언으로 ‘무슨 일을 하든지 마무리를 분명히 짓는 사람이 되자’라는 구호와 연결된 이름입니다. 저희는 문화교류 연합동아리로서 원데이클래스, MT, 스포츠활동, 봉사활동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매디는 2019년 (주)'대학내일'이 후원하는 제6회 명품동아리 TOP10 동아리로 선정되었으며, (주)스펙업애드가 후원하는 제2회 스펙업 대표동아리 우수동아리로 선정된 경력이 있습니다. 현재 다른 대외 동아리들과 교류하며 ‘유니브엑스포’와 같은 대행사 참여, 대학교 축제 부스 운영, 국회에서 주최한 ‘제1회 대학생활 콘퍼런스’에 초대받아 참석하는 등 대학생들의 문화와 버킷리스트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여러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MADDY ME’ 송년회 활동 소개]

 

2022년 12월 28일, 19시부터 신촌 소재의 ‘서울살롱’을 대관하여 2022년 송년회 ‘MADDY ME’를 주최하게 되었습니다. 2019년 이후 코로나19 문제로 잠정 중단해온 송년회를 3년 만에 재개하는 의미 있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본 행사에서는 2022년을 마무리하며 운영진 인사, 협찬사 소개, 영상 시청, 회장 이취임식, 우수회원 시상 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제품 협찬 요청]

 

행사와 함께 회원분들에게 제공할 음식으로 귀사의 제품 협찬을 요청드립니다. 물품 수량은 송년회 참석 조사 결과를 고려하여 50인분을 제공 부탁드리려 하나, 회신을 주시면 조율하여 확정하고자 합니다. 제품군은 지난 10월에 출시된 '라이스 포켓도그' 시리즈로, 신선한 퓨전 음식을 동아리원들과 나누면 좋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기존 제품군들도 물론 적극 희망합니다. 또한 매장 사정 상의 이유 등으로 어려움이 있을 경우 모바일교환권 형태의 협찬도 좋을 듯합니다.

 

 

[홍보 방안 및 기대효과]

 

매디는 서울 경인 지역 전체를 대상으로 모집하여 활동하는 단위체인 만큼, 함께 즐긴 문화 활동이나 맛본 음식, 찾아간 공간에 대한 이야기가 SNS나 입소문을 통해 넓은 반경에서 공유됩니다. 따라서,

 

1) 송년회 포스터에 협찬사를 기재

 

2) 카드 뉴스를 제작하여 동아리 인스타그램에 협찬 물품을 소개하는 포스팅

 

3) 스테프핫도그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및 매디 계정 태그 이벤트

 

를 통한 홍보 방안을 고안하였습니다.

 

현 부원들은 물론 다음 모집 기간을 기다리는 예비 매디 부원들에게 직간접적으로 홍보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다가올 1~2월에 예정된 모집 기간에는 ‘에브리타임’ 커뮤니티의 20개 이상 대학교 게시판에 매디 모집 공고와 홍보가 업로드 됩니다. 1년 평균 지원자 수가 300명 대인 것을 고려하면 매디 인스타그램에서도 모집 기간 동안 유의미한 노출 횟수를 기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부원들이 스테프핫도그 인스타그램 계정과 매디 계정을 모두 태그하여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는 이벤트의 경우에도, 넓은 범위의 홍보 효과가 기대됩니다.

 

매디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도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고, 올해도 변함없이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어하는 대학생들이 다수 가입했습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몰랐던 맛집에 찾아가보고, 색다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매디 활동을 지속해오는 이유인 만큼, 새로운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것 또한 매디 활동의 매력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핫도그는 연말 파티하면 떠오르는 메뉴 중 하나이기에, 대학생들에게 연말이면 핫도그 중에서도 '스테프핫도그'가 먼저 떠오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코로나19 제약이 완화되어 대학가의 대면 활동이 점진적으로 회복되고 있는 시점에서, 매디와 스테프핫도그의 시너지를 기대해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단의 이메일로 회신해 주신다면 구체적인 내용을 보태어 후속 논의를 함께하고자 합니다. 

 

긍정적인 검토 부탁드리며, 좋은 방향으로 함께할 수 있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매디 대외협력팀장 김환희 드림

 

이메일 | maddy0221@naver.com

SNS(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ulture.maddy/

연락처 | 010-7355-7602​

수정하기 삭제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