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핫도그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웹사이트 리뉴얼 및 브랜딩&마케팅 협력제안 드립니다.
2023-03-20 14:50
이메일 thkim.riid@gmail.com
연락처 010-7400-7641
작성자 : 스튜디오리드
조회 : 366
첨부파일 : 1개

 안녕하세요. 저희는 종합 브랜딩&마케팅 스튜디오 리드입니다.

 

갑작스러우실 수 있음을 미리 양해드리며, 이렇게 연락을 드린 이유는 현재까지 운영해오신 귀사의 연혁과 앞으로의 비전에 보탬이 되고 이를 위해 함께 보내드린 저희의 홈페이지 주소로 리드 소개, 브랜딩, 마케팅, 웹사이트, 콘텐츠 제작과 관련된 업무 제안을 드리고자 입니다.

 

- 웹사이트 주소 : https://riid.co.kr

 

협력을 통해 제시되는 방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브랜딩]

로고제작부터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채널 및 플랫폼까지 온오프라인 속 필요하신 범위에 맞는 맞춤 브랜딩 서비스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기획 중심의 품질 좋은 콘텐츠를 기반으로 올바른 타겟에게 전달하기 위한 정밀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오랜시간 지속적일 수 있는 튼튼한 마케팅 서비스 제공을 지향합니다.

 

[웹사이트]

웹사이트에 도착한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매력적인 기획 및 설계, 디자인을 이루어 효율적인 비용으로도 품질 좋은 맞춤 웹사이트 제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참고자료]

- 프로젝트 수행현황: https://riid.co.kr/project

 

저희는 동종 분야의 프로젝트의 다수 수행 경험과 이 외 다양한 사업 분야의 전문 지식과 숙련도를 보유중이며, 외부 아웃소싱 없이 자체 기술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요하신 부분을 문의주시면 현황 분석부터 전략 방향까지 맞춤형 리포트 및 제안서를 준비 및 직접 방문하여 안내 드립니다.

 

단순한 영업을 위해 연락 드린것이 아닌 진심을 다해 효율과 가치를 함께 높여드릴 수 있다 확신하여 업무 제안을 드리며, 협업을 통하여 향후 귀사와 저희측의 상호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긍정적인 검토와 함께 다양한 문의 또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스튜디오 리드 드림.

수정하기 삭제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