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핫도그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초기에 광고/홍보 비용이 전혀 안드는 맛있는 어플리케이션 잇츨락(EatsLark)을 이용하여 홍보하세요!
2017-09-12 18:51
이메일 eatslark@equiticorps.com
연락처 02-536-5525
작성자 : (주)지게잇트
조회 : 1455
첨부파일 : 1개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먹고 즐기는 "잇츨락(EatsLark)"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한 (주)지게잇트입니다.
저희는 가게와 고객간의 좋은정보와 착한가격을 통해 신뢰있는 유대관계를 만들기 위해 개발하였습니다.

잇츨락에서 귀사의 가게가 나오십니까?

가게의 정보가 맞게 나오십니까?

가게에서 직접 정보를 수정하고 추가하고 홍보할 수 있는 어플을 사용해 보세요!

저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전국에 가게의 바른정보들을 알려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잇츨락의 유저들이 자기 주변의 가게를 검색하거나, 내 주변 가게의 #카드/이벤트 안내/쿠폰 등을 다운로드/구매하여, 착한 가격에 가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게에서는 고객의 증가를 통해 매출 증대를 일으키며, 유저들과 가게와의 소통을 통해 단골고객을 확보할 수 있고, #카드를 판매하여 유동자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가게의 앱피를 통하여 여러가지 이벤트와 정보들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광고/홍보비로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계신가요?

저희 잇츨락에서는 초기 비용을 현금으로 받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드린 파일과 저희 홈페이지(http://eatslark.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iOS 앱다운 받는 곳에서 '잇츨락' 또는 'eatslark'을 검색하셔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iOS 다운로드 링크 : https://itunes.apple.com/kr/app/eats-lark-%EC%9E%87%EC%B8%A8%EB%9D%BD-global-geo-social-media/id1271199595?mt=8
Android 다운로드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xeegate.gorchg.webviewtest&hl=ko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메일(eatslark@equiticorps.com)이나 전화(02-536-5525) 또는 카톡(아이디 : foodgate)으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잇츨락 배상

 


수정하기 삭제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