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핫도그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 냉동감자 제품 제안 ★★
2017-12-21 16:09
이메일 ickim@chamtrading.com
연락처 010-2035-6213
작성자 : 김인철
조회 : 1408
첨부파일 : 1개
담당자님,

안녕하세요, 네덜란드 냉동감자 "팜프리츠"라는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참트레이딩입니다

저희는 지난 2015 10월부터 냉동감자 수입을 준비하여 2016 4월에 국내런칭을 하였습니다


참트레이딩은 신뢰를 가장 중시하는 회사이며거래처의 현재 규모나 발주량 보다는 발전의지가 높고부단히 노력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저희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으로 감자업계에서 후발주자이지만 탄탄한 고객사들을 바탕으로 사업을 점점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네덜란드 팜프리츠 감자는 시중에 있는 유럽감자와 동일한 스펙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방면에서 뛰어난 제품입니다.

GMO Free, Halal인증 등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가격 경쟁력 또한 갖추고 있어, 냉동감자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최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특히 현재 스테프핫도그에서 사용중인 것으로 예상되는 슈스트링, 레귤러컷, 웨지, 어니언링제품은 저희가 전략적으로 판매 증대을 위해 많이 노력하고 있는 제품이라 사용하신다면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또한 추후 감자관련 신제품을 개발하실 의향이 있으신 경우, 샘플테스트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무상 샘플지원)

 

제품 카탈로그를 첨부하여 드리오니 제품종류 참고하시고견적작업을 원하시면 방문상담을 통해 최선을 다해 도움 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 있으면 언제든지 전화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수정하기 삭제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