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핫도그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국내 콘텐츠 씬의 젊은 창작자/실무자들을 위한 루프 페스티벌, 협찬 요청드립니다.
2018-11-21 14:31
이메일 jini@mediati.kr
연락처 010-4870-9312
작성자 : 이선재
조회 : 1264
첨부파일 : 1개

 


안녕하세요. 저는 미디어 액셀러레이터 메디아티의 이선재 매니저 입니다.

오는 12월 5일, 국내 콘텐츠 씬의 창작자/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루프 페스티벌"을 개최하면서, 스테프 핫도그에 협찬 요청 드리고자 메일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루프" 행사는 IT 전문매체 블로터와 미디어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액셀러레이터) 메디아티가 올해 3월부터 격월로, 페이스북/유튜브를 중심으로 활동하시는 미디어 스타트업과 콘텐츠 창작자들과 함께 프라이빗으로 진행해온 행사입니다. (*행사 상세정보: https://event-us.kr/4085)

오는 12월 5일, 5회를 맞아 약 120명 규모의 페스티벌로 준비하고 있으며, 구글 뉴스 이니셔티브와 네이버, 카카오가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국내 콘텐츠 씬의 젊은 제작자, 실무자,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서로 교류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참가하시는 분들도 소셜에서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분들인데요.

본 행사에 스테프 핫도그 상품 협찬을 해주실 수 있을지 문의 드립니다.

저희 행사가 낮 12시에 시작해서 저녁까지 행사가 내리 이어지다 보니, 중간에 식사 대용으로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드실 만한 간식거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여름에 진행한 루프 3회 행사 때 더부스에서 협찬 받은 맥주와 함께 스테프 핫도그를 제공해드렸을 때 참가자 분들의 반응이 정말 좋았습니다 :) 
이번에도 참가자 분들께 맥주를 제공할 예정이라, 스테프 핫도그에서 함께 해주시면 좋은 조합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긍정적으로 검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정하기 삭제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