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핫도그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수입음료 제안 드립니다.
2019-01-28 14:03
이메일 jumaxkr@daum.net
연락처 010-9756-7800
작성자 : 백인호
조회 : 1587
첨부파일 : 1개

 

안녕하세요.

 

수입음료 전문회사 한국쥬맥스(주) 백인호 대리 입니다.

 

"스테프핫도그"에 탄산수 및 수입 RTD 음료 입점을 희망하여 이메일 송부 드립니다.

 

폐사 소개를 간략히 드리자면

 

 

본사는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20년 이상 수입 음료만을 고집해온 수입 음료 전문 회사입니다.

 

현재 총 300여 가지 이상의 품목을 운영 중이며, (직수입 120여개, 로컬 180여개 / 대표 음료 : 모구모구, 랭거스, 바질시드 등)

 

고객님들께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에 공급해 드리고자 지속적으로 경쟁력 있는 상품을 소싱하고 있습니다.

 

또한 20년 이상이라는 업력에 걸맞는 다양한 거래선과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다년간 국내 대형 "백화점 / 편의점 / 할인마트 / 케이터링 / 프랜차이즈" 와 활발히 거래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유통/도매 채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 수입 음료 업계에서는 규모, 서비스, 퀄리티 면에서 업계 1위라 자부하고 있습니다.


"스테프핫도그"를 통하여 좋은 제품을 더 많은 고객님들께 소개해 드리며,

 

더 나아가 합리적인 가격과 맛 좋은 제품으로 "스테프핫도그"의 기업 운영에 있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경쟁력 있는 품목을 제안 드립니다.

 

첨부와 같이 폐사에서 공급 가능한 "전체 상품 카탈로그" 를 송부해 드리오니 바쁘시더라도 검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즉시 거래가 아니더라도 좋은 인연 이어갈 수 있도록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와 심해지는 미세먼지에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정하기 삭제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