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핫도그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모든페이 통합QR결제서비스 제휴제안서
2020-08-27 09:33
이메일 haeun.lee@modnpay.kr
연락처 02-3275-1700
작성자 : 모든페이
조회 : 740
첨부파일 : 1개

스테프코리아 담당자님, 안녕하세요.

저는 시루정보라는 회사의 모든페이 서비스 담당자 이하은 이라고 합니다.

시루정보는 국내 최초로 금융기관의 간편결제 앱(신한 페이FAN, 국민 K-motion등) 에 QR결제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와 더불어 현재는 신용카드사의 통합QR결제 서비스를 위탁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스테프코리아에 사업 제휴 제안을 드리고자 연락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오랜기간 금융기관과의 업무 협업을 통해 주요 금융사인 신한카드, 롯데카드, 농협은행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객이 플라스틱 카드 결제를 대신하여 여러 간편결제 앱을 통해 결제 할 수 있도록 ‘모든페이’ 라는 통합QR결제 시스템을 가맹점에 제공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세계적 이슈인 코로나 사태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언택트 소비가 증가하고 있으며, 국내 또한 정부기관 및 대형유통사들은 비대면 방식의 결제를 도입하기 위해 방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다만, 다소 부담스러운 도입 비용과 복잡한 설치 구조로 인해 모바일 카드결제를 수용하는 것이 쉽지 않기에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결제를 원활히 사용하고 있는 것들은 많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가 모든페이입니다.

‘모든페이’는 고객분들에게 결제를 위한 앱을 제공하는 간편결제 서비스가 아닌,

이미 시중에서 많이 사용되는 금융기관의 간편결제앱들을 하나의 솔루션을 통해 가맹점에서 수용할 수 있도록 개발 한 새로운 형태의 결제서비스(결제 단말기가 필요없는 모바일 결제용 시스템) 입니다.

스테프코리아 가맹점에서 결제 시 기존 결제수단만이 아닌 다양한 결제 수단을 고객에게 제공 하실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 해 드리고 있으니 긍정적 검토 부탁 드립니다.

‘모든페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용 확인 후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자세히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페이 이하은 드림

======================== 

 

(주)모든페이 사원/ 이하은


email : haeun.lee@modnpay.kr


mobile : 010-6553-3455


tel : 02-3275-1700


fax : 02-3275-2685


address : 마포구 마포대로 109, 101동 3201호


(공덕동, 롯데캐슬프레지던트)


========================

수정하기 삭제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