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2015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주목해야 할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
2015-03-18 09:19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051
첨부파일 : 0개

 

 

12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 1층 B홀에서 진행되는 '코엑스 프랜차이즈 박람회'가 성대한 막을 올렸다.

 

코엑스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1996년에 첫 개최 이후 매해 개최되는 창업브랜드페어로서 창업에 대한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창업희망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는 것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역사와 전통이 깊은 만큼 믿을 수 있는 창업정보와 시대의 트랜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템 선택을 두고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이번 '2015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주목해야 할 브랜드로 선정된 '스테프 핫도그'가 박람회 현장에서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카페와 패스트푸드의 조화를 이룬 신개념 '패스트푸드 카페'로 전국 약 2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스테프 핫도그'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경쟁력 있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써 가맹주의 부담은 줄이고 수익성은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노하우는 물론 브랜드 소개 및 다양한 창업 관련 정보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외식 창업아이템으로써 스테프 핫도그만의 특화된 장점은 재고 부담이 없고 조리 및 관리가 쉬우며 타업종 대비 비교적 저렴한 창업비용과 매월 납부하는 로열티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인테리어 리모델링 등 본사가 강요하는 별도 강제조항이 없어 부담 없이 꾸준한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점도 예비창업자들의 구미를 당기는 요소다.

이에 더해 스테프 핫도그 측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가맹계약이 체결된 예비창업자에게는 최소 5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의 가맹비를 면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박람회에 방문한 예비창업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창업박람회 현장에서 1:1 문의 가능하며, 홈페이지(www.steffhotdog.com) 및 유선(02-831-1071)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