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예비창업자를 위한 ‘스테프 핫도그’ 현장체험 모집
2015-05-14 09:59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262
첨부파일 : 0개

창업을 고려 중이라면 창업을 준비하고 매장을 오픈 하기까지 얼마의 시간이 소요될까?

통상 트렌드에 맞는 아이템을 고르고 그 중 나에게 맞는 아이템과 브랜드를 선택하는데 약 1달, 또 본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교육을 이수하고 오픈 하기까지 약 1달, 최소 2달 정도의 시간은 잡아야 기본적인 절차를 거친 매장 오픈이 가능하다.

연중 6~8월은 F&B 브랜드들의 최고 극성수기 시즌으로 해당 시기에 맞춘 외식브랜드 창업을 희망한다면 지금부터 발 빠르게 움직여 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창업을 보다 앞당기기 위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방법은 아이템과 브랜드를 선택하는 시간을 줄여 사전 준비 시간들을 절약하는 것이다. 이에 130년 전통의 덴마크 정통 핫도그, ‘스테프 핫도그’에서는 이러한 예비창업자들의 상황을 고려한 ‘스테프 현장체험’ 시스템을 마련했다.   

 

스테프 현장체험은 신청자에 한해 체험 지역과 일정 협의 후 직접 매장에 방문해 조리 및 서비스와 관련된 매뉴얼 교육은 물론 운영 노하우를 일일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시스템이다.


신청 순서대로 그 기회가 주어지며 본사에서 준비한 커리큘럼에 맞춰 진행된다.

스테프 핫도그 관계자는 “인터넷 서칭만, 그저 전화 상담만 지속하며 시간을 끄는 것이 아닌 스테프 핫도그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이 직접 스테프 핫도그 운영에 대해 A-Z까지 짧은 시간 동안 체험할 수 있다”며 “이것을 토대로 창업에 대해 결정할 수 있는 시간을 보다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스테프 핫도그 현장체험은 홈페이지( www.steffhotdog.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