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코리아, 소시지가 들어간 감바스 밀키트 출시
2022-05-18 11:39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88
첨부파일 : 1개


스테프코리아가 동물복지 소시지와 엔초비오일소스로 만든 스테프소시지감바스 밀키트 제품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첫 출시를 했다.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선보인 '스테프 소시지 감바스'는 식품안전과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덴마크 소시지와 이탈리아의 대표 식재인 엔초비를 가미한 오일소스를 첨가하여 스테프만의 독특한 냉동 감바스 밀키트 제품이다.

파스타면이나 바게트빵, 라이스, 떡을 함께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원팩 냉동 밀키트 제품이라서 보관과 조리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와인이나 맥주와도 잘 어울려서 술안주나 홈파티 또는 캠핑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스테프코리아 관계자는 스테프소시지감바스는 국가공인 조리기능장 쉐프가 꾸준히 연구하여 만든 밀키트 제품으로 와디즈 펀딩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소시지와 다양한 식재료를 접목시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와디즈 펀딩은 이번달 23일까지가 마감기간이다.

한편,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기업 '스테프코리아'는 130년 덴마크 전통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소시지를 활용한 핫도그 브랜드인스테프핫도그를 1999년 국내 런칭 후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운영을 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소시지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중이다.

출처 : MoneyS(https://mnb.moneys.mt.co.kr)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