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롯데 동부산 아울렛 입점
2015-01-07 09:55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483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롯데 동부산 아울렛 입점
 

2015년 새해 국내 경기 전망은 여전히 어둡다. 우리나라 가구의 국내 소비지출이 사상 처음으로 3년 연속 1%의 낮은 증가율을 이어갈 것이라는 확실한 전망, 가계와 기업의 부정적인 소비 전망,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내수 위축 등 경기 불황의 지속이 확실시 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불황의 때일수록 백화점, 대형마트, 역사 등은 상대적으로 고정적인 유동인구를 확보할 수 있고, 그에 따라 꾸준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특수상권이어서 창업자들이 유독 눈독을 들이는 입지 형태이기도 하다.

스테프핫도그에서는 특수상권의 강자답게 지난해 12월 23일 아시아 최대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 동부산 아울렛 내 2층에 약 15평 규모의 매장을 오픈, 현재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특수상권이라는 조건 덕에 고정적인 객수와 매출을 확보하며 승승장구 중인 롯데 동부산 아울렛점과 같이 창업자들의 위험부담은 줄이고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스테프핫도그에서는 개인이 쉽게 접근하기 힘든 특수상권 점포의 지속적인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특수상권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창업비용,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해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이뤄지고 있다"며 "창업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BEST 매장 선점을 위해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되는 '추천점포'를 주의 깊게 지켜보면서 전화를 통한 상시 문의를 권장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테프코리아 홈페이지(www.steffhotdog.com)를 통한 온라인 문의 또는 전화를 통한 유선 문의로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