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가정의 달 5월, ‘스테프 핫도그’ 가맹점 오픈 희소식
2015-04-30 09:5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048
첨부파일 : 0개

 

가정의 달, 5월이다.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25일 석가탄신일까지 휴무일도 많고 화창한 날씨 탓에 나들이 객의 이동이 많아지며 외식업계의 매출도 함께 오르는 연중 성수기 시즌이 찾아왔다.

이러한 외식업계 운영 성수기에 맞춰 각 브랜드들의 가맹점 오픈 소식이 연이어 들리는 가운데 ‘스테프 핫도그’의 활발한 가맹점 오픈 소식이 눈에 띈다.

스테프 핫도그는 130년 전통의 덴마크 정통 핫도그로 제품 경쟁력을 강점으로 하고 있다. 커피전문점 일색인 창업시장에 카페와 패스트푸드의 조화를 이룬 신개념 ‘패스트푸드 카페’로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며 진일보한 카페 창업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외식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차별화된 스테프 핫도그의 5월 가맹점 오픈 첫 시작은 로드샵 형태의 방학점으로 이후 경상지역 대표 놀이공원 경주월드, 롯데월드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워터파크 김해 롯데워터파크, 대한민국 문화유산의 보고, 국립중앙박물관, 대형 쇼핑몰 홈플러스 울산점, 경희의 랜드마크를 목표로 설립된 경희 프라자 등 다양한 상권에서 다채로운 모습의 스테프 핫도그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각 매장별 오픈 일정과 오픈 프로모션 내용은 홈페이지(www.steffhotdog.com) 또는 유선문의(02-831-107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