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 핫도그, 신메뉴 어니언 시리즈 2종 출시
2015-11-09 16:16
작성자 : 스테프코리아
조회 : 2555
첨부파일 : 1개

 

 

 

[생활정보]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찾아 온 가을, 높고 화창해야 할 가을하늘에 뿌옇게 낀 불청객 미세먼지로 인해 국민들의 불안감이 날로 늘고 있다.

호흡기 질환의 면역력을 높이는 양파의 효능이 농촌진흥청을 통해 밝혀진 가운데 초미세먼지의 경우 호흡기 질환에 대한 우려가 많아 최근 양파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국민들의 관심을 반영, ‘스테프 핫도그’에서는 초미세먼지 예방에 효과가 있는 양파를 활용한 신메뉴 ‘어니언링’과 ‘어니언링 핫도그’ 어니언 시리즈 2종을 새롭게 출시 했다.

‘어니언링’은 바삭한 튀김의 맛과 부드러운 양파의 맛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다.

‘어니언링 핫도그’는 사이드 메뉴 ‘어니언링’을 사용, 양파 특유의 향미를 핫도그에 더하면서 살짝 느끼할 수 있는 맛을 매콤한 칠리소스와 생양파토핑으로 잡아 마무리 하였다.

“맛도 맛이지만, 고객의 건강까지 함께 잡을 수 있는 신메뉴를 개발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메뉴를 만들기 위해 보다 노력하겠다.”고 스테프 핫도그 관계자는 설명했다.

신메뉴어니언 시리즈 2종은 2015년 11월부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시대, 빠르고 알찬 에너지, 자원, 환경 뉴스 메신저> 
<ⓒ클릭코리아-전국 네트워크 뉴스 ⓒ이투플러스-이투뉴스의 문화·엔터테인먼트 섹션>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