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펩시콜라와 콜라보한 ‘펩시 크렁크 핫도그 세트’ 한정 판매
2016-12-20 11:37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020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펩시콜라와 콜라보한 ‘펩시 크렁크 핫도그 세트’ 한정 판매

임기영 기자2016.12.20 10:23:33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와 ‘펩시콜라’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스테프코리아의 ‘스테프핫도그(STEFF HOTDOG)’는 펩시콜라와의 콜라보 제품으로 ‘펩시 크렁크 핫도그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기존 스테프핫도그의 대표 메뉴에 ‘펩시 스페셜 텀블러’와 ‘특별 쿠폰’을 함께 구성했다. 특히 텀블러는 펩시콜라 전속 모델 ‘아이콘(Ikon)’ 멤버들의 개별 이미지와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캐릭터 크렁크 이미지가 각각 삽입 된 총 8종(1종 랜덤 증정)으로 준비됐다.

펩시 크렁크 핫도그 세트는 ▲스테프핫도그, 프렌치불고기 메인 메뉴 핫도그 2종을 기본으로 사이드 메뉴인 후렌치후라이, 치즈스틱, 탄산음료에 펩시 스페셜 텀블러 및 특별 2종 쿠폰까지 포함해 15,000원으로 구성되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총 16개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판매 매장은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서로 윈윈(Win-Win) 가능한 경쟁력 있는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준비하여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올 한해를 뜻깊게 마무리하고, 스테프핫도그 고객 및 아이돌 그룹 아이콘을 좋아하는 팬들 모두가 특별함을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테프핫도그는 지난 7일 울산 신선도원몰점 신규 매장 오픈, 8일 KTX-광명역사점 리뉴얼 매장이 오픈하는 등 12월에도 활발한 창업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그리고 오는 22일(목), 14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올해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