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6월 사업설명회 실시 및 여수 디오션점 특수매장 오픈
2017-06-16 18:37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591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6월 사업설명회 실시 및 여수 디오션점 특수매장 오픈

입력 : 2017-06-16 15:00/수정 : 2017-06-16 17:15

 


숨 가쁘게 달려온 2017년도 어느덧 반이 흘러가며 6월을 맞이했다. 계절의 변화는 소비 추세에도 변화를 가져오는데, 이는 창업 시장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창업 시장의 성수기는 보통 3~6월으로 꼽히는데,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도 예외는 아니다. 따라서 막바지 성수기인 6월은 하절기 창업의 준비를 끝마치는 시기다. 특히 여름은 더운 날씨의 영향을 받은 각종 특수 아이템이 유행하기 때문에 더욱 창업 아이템 선정이 중요하다.

이에 6월을 맞아 창업 아이템 선정을 고민하는 창업주들을 위해 지난주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다음 달 말에는 하절기 창업을 마무리하고 가을 창업을 준비하기 위한 또 다른 창업박람회가 준비되어 있다. 

이에 따라 130년 전통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도 하절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여의도 서울 본사에서 ‘6월 창업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6월 사업설명회는 하절기 창업에서 스테프핫도그의 강점, 일반 예비 창업자들이 쉽게 입점하기 힘든 ‘쇼핑몰 입점 창업’에 대한 내용을 중점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쇼핑몰 입점은 본사의 성공 노하우 전수가 중요한 만큼 영화관, 쇼핑몰, 대형마트 등 다양한 특수 상권에서 자리 잡아 온 스테프핫도그만의 노하우를 파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매월 주제에 맞는 사업설명회 진행으로 더욱 상세한 정보를 제공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일정상 참석을 하지 못하는 경우 별도 상담을 요청해 올 만큼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한편, 6월 사업설명회 참여 신청과 자세한 관련 문의는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업설명회가 종료된 후에는 점포개발 담당자와의 개별 상담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스테프핫도그는 금일 시즌 특수매장의 성격을 지닌 ‘여수 디오션 리조트점(하절기 8월28일까지 운영예정)’ 오픈이 예정되어 있으며, 추가로 수도권과 주요 지방권에 신규 매장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