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페이스북 이어 고객소통 확대 기대
2017-07-06 16:50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734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페이스북 이어 고객소통 확대 기대

입력 : 2017-07-06 16:34:28      수정 : 2017-07-06 16:34:28

  

㈜스테프코리아의 130년 전통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가 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연상시키는 정사각형 모양의 사진에 간단한 해시태그(#) 단어로 사진을 설명하며 자유롭게 소통이 가능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다. 트위터, 페이스북을 이어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로 떠오른 인스타그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만 10억 다운로드를 넘어섰고, 실사용자 수도 5억명을 돌파했다. 

또한 인스타그램 유저의 75%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접한 제품 및 웹사이트를 방문하게 된다고 했을 만큼 인스타그램의 영향력은 엄청나다. 이에 스테프핫도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테프핫도그 및 핫도그를 즐기는 고객들의 밝은 일상이 느껴지는 사진과 영상,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알찬 콘텐츠와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스테프핫도그는 작년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인스타그램 오픈을 통해 더욱 활발한 SNS 마케팅을 펼쳐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스테프핫도그에 보내주시는 많은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며 소통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다”며 “"메인인 핫도그와 커피, 음료 등의 메뉴 정보는 물론 기타 브랜드 소식과 향후 다양한 이벤트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SNS 채널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핫도그 창업, 업종 변경에 관심있는 예비 창업자들은 스테프핫도그 본사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맹점 창업, 사업설명회 참가, 기타 브랜드관련 내용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