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서울 지역 신규 매장 ‘가든파이브점’ 오픈
2017-08-03 14:3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720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서울 지역 신규 매장 ‘가든파이브점’ 오픈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8-03 14:13 송고

 

© News1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국내 최대규모 유통 단지인 ‘가든파이브’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테프핫도그는 지난 7월 특수매장인 ‘경주 히어로파크점’, ‘대구 이월드점’ 신규 오픈 매장 소식에 이어 8월에도 가든파이브 신규 매장을 오픈하게 되면서 핫도그 열풍 속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스테프핫도그가 입점한 가든파이브라이프관은 현재 현대시티몰 입점으로 유동인구가 매우 증가한 상태로 다양한 외식 업종에 대한 필요성도 높아졌다. 이에 따라 스테프핫도그는 메인인 핫도그를 비롯하여 샌드위치, 샐러드 및 커피, 음료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핫도그 카페인 만큼 가든파이브를 방문하는 넓은 연령대의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스테프핫도그는 가든파이브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 매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일까지 무더위에 더위를 식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오픈 특가 2000원에 판매하며, 핫도그 단품 구매 시 탄산음료도 무료로 증정한다.

추가로 진행되는 ‘3,6,9 이벤트’는 별도로 제공되는 쿠폰 소지 고객에게 8월 3일에는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6일에는 에이드를 1900원에 제공하며 9일에는 핫도그 구매 시 모든 음료를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핫도그창업 열풍에 꾸준히 전국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고 있다”며 “가든파이브점 오픈 기념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쾌적한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테프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를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 메뉴를 판매하며, 5개 산지의 100% 아라비카 원두 사용으로 말린 과일에서 느낄 수 있는 진득한 단맛과 부드러운 고소함, 텁텁하지 않고 목으로 매끄럽게 넘어가는 소프트한 감촉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핫도그 카페다.

가맹점 창업, 이벤트 등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