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 핫도그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진행, 일렉트릭 스카이 세트 먹고 뮤직 페스티벌 보러 가자
2017-09-18 11:00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827
첨부파일 : 0개

스테프 핫도그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진행, 일렉트릭 스카이 세트 먹고 뮤직 페스티벌 보러 가자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09-18 10:42

스테프 핫도그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진행, 일렉트릭 스카이 세트 먹고 뮤직 페스티벌 보러 가자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프랜차이즈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가 유명 뮤직 페스티벌과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 타이틀은 뮤직 페스티벌 공연티켓을 메인 경품으로 제공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일렉트릭 스카이 세트먹고 공연보러 가자!'다.

'2017 일렉트릭 스카이 뮤직 페스티벌(이하 일렉트릭 스카이)'은 오는 10월 3일 잠실주경기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개최하는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로 스웨덴 일렉트로닉 듀오 'GALANTIS'와 Trap 아티스트 'NGHTMRE', Tropocal 아티스트 'Sam Feldt' 등이 참여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실시되는 이벤트는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약 14일간 진행되며, 핫도그와 음료로 구성된 ▲일렉트릭 스카이 세트(2종) 또는 ▲행사 매장에서 판매되는 콤보 및 세트 구매 시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증정하는 100% 당첨 이벤트 형태로 치러진다. 

이벤트 1등(50명) 당첨 고객에게는 '일렉트릭 스카이 공연티켓(1인 2매)'을, 2등(150명)에게는 '스테프 핫도그(단품)'가 주어진다. 이어 3등(300명)은 사이드 메뉴인 '킹핫도그(Corn dog)'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4등에서 5등에 당첨된 고객들에게도 '아메리카노 1+1'과 '음료 무료증정'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단, 스테프 핫도그가 기획한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공연 장소 등을 고려해 스테프 핫도그 서울, 수도권 매장을 중심으로 16개점에 한해 진행된다.(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진행매장 등은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 

한편 스테프 핫도그는 대표 메뉴인 핫도그 10여 종를 비롯해 샌드위치, 샐러드 및 커피, 음료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 자체 엄선된 원두로 추출한 커피는 콜롬비아를 비롯한 5개 산지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말린 과일에서 느낄 수 있는 진득한 단맛과 부드러운 고소함, 목으로 매끄럽게 넘어가는 부드러운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월 정기 사업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주들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이번 9월에도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오는 9월 21일 오후 2시부터 사업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핫도그 창업 정보 및 사업 설명회 신청과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