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핫도그 프랜차이즈 스테프 핫도그, 자사 ‘브랜드 홍보 영상’ 공개로 이미지 제고
2017-10-23 11:0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646
첨부파일 : 0개

핫도그 프랜차이즈 스테프 핫도그, 자사 ‘브랜드 홍보 영상’ 공개로 이미지 제고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입력 : 2017-10-23 10:57

 

500,276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프랜차이즈,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가 자사 브랜드 홍보 영상을 제작 및 공개하였다. 
 
스테프 핫도그는 새로운 브랜드 홍보 영상 제작과 함께, 이를 전격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약 1분 50초 분량으로 제작된 해당 홍보 영상은 "The Story of STEFF HOTDOG"라는 타이틀로 덴마크에서 시작된 브랜드 히스토리 및 핫도그와 커피 등의 메뉴, 주요 식재료, 매장 소개와 같은 전반적인 브랜드 정보들을 담고 있다. 

이번 홍보 영상은 스테프 핫도그 측의 효과적이면서도 확실한 브랜드 홍보와 이미지 제고를 위해 제작됐다. 이를 통해 폭 넓은 수요층을 확보하는 한편,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스테프 핫도그의 홍보 영상은 매장별 POS 듀얼모니터(일부매장 제외)를 비롯해, 유튜브(YOUTUBE), 스테프 핫도그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등에서 노출된다. 홍보 영상을 통하여 소비자들은 덴마크로부터 유래한 스테프 핫도그의 역사와 그 동안의 사업 연혁, 신선하고 깨끗한 원재료 사용, 특히 핫도그 메뉴의 중심이 되는 `빵과 소시지`의 장점,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매장 소개 등의 내용을 직접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브랜드 홍보 영상과 함께 스테프 핫도그는 꾸준한 창업 시즌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10월에도 가을 본격 창업 시즌을 대비해, 서울 여의도의 본사에서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업종 전환과 업종 변경, 그리고 리모델링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맞춤형 설명을 실시한다. 사업 설명회는 10월 26일 오후 2시부터 개시되며, `대형 오피스 내 입점`과 관련한 소개 및 창업 시 혜택 등에 대한 내용이 중점적으로 논의된다. 사업 설명회 참여 신청과 문의는 스테프 핫도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업 설명회가 종료된 후에는 관련 부서인 점포 개발팀 담당자와의 개별 상담 시간도 마련된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