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스테프커피 아메리카노&카페라떼 50% 특가 프로모션
2018-06-25 10:09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870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스테프커피 아메리카노&카페라떼 50% 특가 프로모션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6-25 10:00 송고

 


6월도 이제 끝을 향해 달려가며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다. 이러한 무더위에 지쳐 갈증을 호소하다 보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은 일명 ‘아아’라고도 불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다.

실제로 4월부터 카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판매량은 급증하면서, 최악의 폭염이 찾아왔던 작년 여름에는 각종 커피 전문점의 여름 아이스 아메리카노 판매량이 최고치를 기록했다는 통계가 나오기도 했다.

특히 최근에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편의점 커피’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에서, 커피 전문점의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커피 프로모션이 진행돼 화제다.

130년 전통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가 커피원두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커피 베스트 메뉴인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를 50% 특별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단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 상황을 고려하여 특수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행사 진행매장은 당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일명 스테프 커피(STEFF COFFEE)라고도 불리는 스테프 핫도그의 리뉴얼된 원두는 현재 세계 커피 생산량의 5% 내외의 최상급 커피로 평가받는 검증된 맛의 커피다.

 
콜롬비아, 에티오피아등 5개 산지의 100% 아라비카 원두로 프룬, 말린감, 망고 등의 말린 과일에서 느낄 수 있는 진득한 느낌의 단맛과 고소한 잣, 쿠키 등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고소함 그리고 텁텁하지 않고 목안으로 매끄럽게 넘어가는 부드러운 감촉의 커피를 느낄 수 있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한 스테프핫도그의 커피는 맛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스테프핫도그 메인 메뉴인 핫도그와의 어울림까지 고려했다”며 “아메리카노는 물론 카페라떼까지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에서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와 100년 전통의 ‘란트만넨 유니베이크’사 유럽 전통 빵을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 메뉴는 물론 스테프커피, 에이드, 음료 등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스테프핫도그의 프랜차이즈 핫도그 창업, 가맹 상담과 관련한 사항은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