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핫듀(핫도그+마운틴듀)" 먹으면 여행 보내준다! 프로모션 실시
2018-09-07 16:49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738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핫듀(핫도그+마운틴듀)" 먹으면 여행 보내준다! 프로모션 실시

인터넷 마케팅 기자 imkt@dt.co.kr | 입력: 2018-09-07 16:28
 

130년 전통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가 역동적인 이미지와 함께 톡 쏘는 맛이 일품인 '마운틴 듀' 음료와 함께하는 '핫.듀 먹으면 여행 보내준다!'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느 9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마운틴 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타이틀에 맞게 핫듀, 즉 핫도그(세트 또는 콤보)와 '마운틴 듀' 음료를 선택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상품은 1등 1명에게 무려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2등 3명에게는 최근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전동 킥보드'를, 3등 100명에게는 메인 메뉴인 '스테프핫도그' 세트를 제공한다. 1, 2, 3등에 당첨되지 않아도 100% 경품이 제공되는 만큼 4등에게는 '탄산음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번 스테프핫도그 마운틴듀 프로모션 스크래치 쿠폰은 행사 매장별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며, 조기 소진이 해당 매장의 프로모션은 종료될 수 있다. 단 매장 상황을 고려해 휴게소 및 특수 매장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행사 진행매장은 스테프핫도그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마운틴 듀 제휴 프로모션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핫도그와 잘 어울리는 청량감있는 마운틴듀와 함께 여행 상품권 획득의 기회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테프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중 하나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와 100년 전통의 '란트만넨 유니베이크'사 유럽 전통 빵을 주로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 메뉴는 물론,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핫도그와 어울림이 좋은 커피와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핫도그 브랜드다.  

스테프핫도그 마운틴듀 프로모션과 함께 창업, 가맹 상담과 관련한 사항도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imkt@dt.co.kr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