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신규 음료 출시..쌀쌀한 날씨에 제격
2018-11-12 10:3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737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신규 음료 출시..쌀쌀한 날씨에 제격

머니투데이 문수빈 기자 |입력 : 2018.11.12 10:20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는 겨울을 맞아 신규 계절 음료 '사과 레몬 티', '사과 레몬 에이드', '그린티 초코 라떼'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테프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 중 하나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와 100년 전통 란트만넨 유니베이크의 유럽 빵을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를 비롯, 아라비카 원두 100% 스테프 커피 등 높은 품질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스테프 핫도그는 이번 신규 음료 출시를 통해 음료 라인업을 강화했다.

△사과 레몬 티(핫)는 보기만 해도 상큼하고 향긋한 레몬 슬라이스가 달콤한 애플 시럽과 잘 어우러진 따뜻한 블렌딩 티 음료로, △사과 레몬 에이드로 시원하게 즐길 수도 있다. 또한 녹차 라떼에 쌉싸름하고 달콤한 다크 초코렛 시럽이 어우러진 △그린티 초코 라떼로 취향에 따라 핫/아이스로 선택할 수 있다.

신규 음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SNS 채널을 통해 별도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테프 핫도그 관계자는 "이번 신규 음료는 부쩍 쌀쌀해진 늦가을, 다가오는 겨울을 겨냥해 출시됐다"며, "메인 메뉴인 핫도그와 즐겨도 잘 어울리는 음료다. 고객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테프 핫도그는 지난 1999년 국내 론칭 후, 19년차 운영 중인 장수 핫도그 프랜차이즈로 현재 신규 매장 오픈을 준비 중이다. 핫도그 창업, 상담과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