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봄맞이 신메뉴 출시...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19-03-14 12:50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078
첨부파일 : 0개

 

 

 

덴마크 핫도그 프랜차이즈 브랜드 ‘스테프핫도그’가 13일 신메뉴 ‘페퍼로니포카챠’와 ‘칠리포카챠’ 핫도그를 출시했다.

스테프핫도그는 3월을 맞아 이달의 핫도그 신메뉴로 페퍼로니포카챠와 칠리포카챠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상추, 토마토, 할라피뇨 등 신선한 재료가 어우러진 메뉴로 샌드위치를 먹은듯한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신메뉴는 밀가루를 납작하게 구운 부드럽고 푹신푹신한 이탈리아 전통 빵 ‘포카챠(포카치아)’를 이용한 메뉴로 소시지와 페퍼로니를 더한 페퍼로니포카챠와 소시지, 할라피뇨를 더한 칠리포카챠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테프핫도그는 새로운 저가형 핫도그 신메뉴도 출시했다. 렐리쉬와 다양한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오리지널 핫도그’, 달콤한 샤워소스와 진한 치즈소스가 섞인 ‘클래식 핫도그’로 새로운 핫도그 라인업을 구성했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새로운 계절 봄을 맞아 출시한 다양한 신메뉴를 통해 고객들이 잃어버렸던 입맛을 되찾길 바란다”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테프핫도그는 신메뉴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모짜렐라콘덕’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스테프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와 100년 전통 ‘란트만넨 유니베이크’사 유럽 빵을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 즐길 수 있는 130년 전통 ‘핫도그 카페’다.

스테프핫도그의 이번 신메뉴와 프랜차이즈 핫도그 창업·상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 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http://www.steffhotdog.com/board/view/community03/741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