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익스프레스, S-OIL 주유소에 첫 오픈
2019-12-31 17:54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611
첨부파일 : 0개


130년 전통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가 지난 12월 24일(화) 크리스마스 이브에 익스프레스 하이웨이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익스프레스 하이웨이점은 ‘스테프핫도그’에 의미하는 바가 크다. 

싸고 양 많은 가성비를 갖춘 익스프레스 전용 메뉴로 더 빠르고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최초의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이며, 기존 매장에서 판매하던 ‘스테프핫도그’만의 스페셜 블랜딩 커피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S-OIL과 협의를 통해 주유소 내 입점하는 첫번째 매장으로서, 향후 양사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S-OIL 주유소 내 매장을 늘려나갈 방침이다. 


이는 ‘스테프핫도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들에게 S-OIL 주유소 내에 오픈하는 매장을 통해 좀 더 좋은 조건으로 창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OIL 하이웨이 주유소는 “전국에서 알아주는 고급 휘발유 맛집으로 유명하며 또한, 핫도그 맛집으로 유명한 ‘스테프핫도그’는 일반 고객과 더불어 주유고객에게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 1999년 국내 론칭 후, 20년차 운영 중인 장수 브랜드로 창업을 고민하는 모든 분들께 지나온 기간만큼 그 성공을 자부하며 ‘스테프핫도그’의 프랜차이즈 핫도그 창업 상담과 관련한 사항은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테프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대니쉬 크라운 푸드(Danish Crown Foods)’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와100년 전통 '란트만넨 유니베이크'사 유럽 빵을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 메뉴를 비롯, 아라비카 원두 100%의 스테프 커피 등 보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