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핫도그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대학생 연합동아리 협찬 문의드립니다.
2022-07-10 12:06
이메일 jianpakr1101@naver.com
연락처 010-9045-2850
작성자 : 박지안
조회 : 1882
첨부파일 : 1개

 안녕하십니까, 대학생 연합 발표 동아리 연합 '피날래(피피티에 날개를 달아볼래?)' 입니다.

이번 7/30()에 진행하는 대학생 PT 행사에 협찬을 부탁드리고자 이렇게 정중하게 메일 남깁니다.

 

저는 '피날래' 공식 기획단 대외협력팀 소속 팀원 박지안 이라고 합니다.

 

저희 '피날래''CrePAS(크레파스)', 'SPLing(스프링)', 'UnivPT(유니브피티)‘ 세 개의 연합 동아리가 모여 만든 대학생 최대 규모의 PT 행사로,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대학의 여러 대학생들이 모여 함께 진행하는 축제의 장입니다.

 

성공적인 행사 유치, 그리고 기업과의 긍정적인 소통을 위해 저희 '피날래 기획단' 에서는 다음과 같은 협찬 요청과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1. 협찬 요청

 

  1) 비용 협찬

  - 올해로 12회째 진행 중인 '피날래'는 대학생의 재정적 어려움을 감안, 대관 및 여러 수상품 행사의 마련을 위해 피날래는 기업에게 '비용 협찬'을 요청 드리고 있습니다. 금액의 규모는 30~50 만원 사이이며, 자세한 금액은 기업과의 연락을 통해 조정하도록 하겠습니다지난 10회 피날래 기준, 12개의 기업에서 대학생들의 축제인 '피날래'에게 비용 협찬을 통해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2) 물품 협찬

  - 3개 동아리 일원으로 참여하는 기수 및 운영진들, 청중들, 그리고 발표 우수자들에게 다양한 상품 및 참가상 제공을 위해 피날래는 기업에게 '물품 협찬'을 요청 드리고 있습니다. 물품의 수량과 규모는 기업과의 연락을 통해 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9회 피날래 기준, 5개의 기업에서 대학생들의 축제인 '피날래'에게 물품 협찬을 통해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2. '피날래''약속'

 - 여러 기업에서 비단 후원 활동이 아닌, 대학생 및 PT에 관심 있는 여러 소비 층에게 광고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피날래'에선 다음과 같은 약속을 합니다.

 

 1) 포스터 기업 로고 삽입을 통한 홍보 효과

 2) 대회 중간 광고 삽입을 통해 청중에게 홍보 효과

 3)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팔로우 등 현장에서 다양한 SNS 체험을 통한 홍보

 4) 기타

 

 상황적 여력의 한해서, 기업의 요청이 가능한 선에서 '피날래'는 기업들에게 다양한 광고 방안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그 외 다양한 기업의 홍보 방안에 대해선 직접적인 연락을 통해 조정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무엇보다 이번 피날래는 코로나 시국으로 제약이 있었던 지난 몇 회의 피날래 보다 더욱 많은 인원이 참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더 자세한 자료를 담아, 이번 12회 피날래의 대회 진행 방식 및 소개, 홍보 방안 등의 정보를 담아 제안서 PPT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대학생들의 땀방울이 담긴 노력을 봐주시고, 충분히 재고하신 후에 긍정적인 답변을 해주시길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회 피날래 기획단 대외협력팀 팀원 박지안 드림

 

수정하기 삭제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