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서산호수공원점 오픈…9월 두 차례 사업설명회 진행 예정
2016-09-08 09:44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679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서산호수공원점 오픈…9월 두 차례 사업설명회 진행 예정 

- 고객과의 소통 위한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SteffHotdog)’가 지난 7월 충주연수점 오픈 이후 또 하나의 충청권 신규매장인 ‘서산호수공원점’ 오픈 소식을 전했다.

간편식 식문화 트렌드를 바탕으로 올해 지속적인 가맹점 확대를 진행하고 있는 ‘스테프핫도그’는이번에 신규매장으로 서산 시내 중앙에 위치한 서산호수공원점을 오픈하였으며, 매장 주변은 서산중앙호수공원의 연못이 펼쳐져 있고 근처를 중심으로 산책로와 상가가 위치해 산책과 나들이 명소로 꼽힌다.

로드샵 형태로 보다 넓고 편안한 공간이 마련된 서산호수공원점은 오픈과 함께 구매 금액별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스파이시 핫도그(2종) 신메뉴와 바게트핫도그(3종) 신제품 출시가 이어지는 가운데 올해 신규 인테리어 콘셉트 도입 등으로 인해 가맹 개설과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최근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전화를 통한 단체 주문도 많아졌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개설한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가운데 스테프핫도그 소식, 정보 등을 전하며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의 주제는 ‘내가 꼭 스테프핫도그를 먹어야 하는 이유’로 지난 2일부터 9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당첨자는 12일에 발표된다.

지난 신메뉴 출시기념 공유&인증샷 이벤트도 현재 진행으로 오는 9일 마감된다. 이벤트 관련 정보는 스테프핫도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스테프핫도그는 지난 달에 이어 9월에도 예비 가맹 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오는 8일(목)과 22일(목) 양일에 걸쳐 14시에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과 사전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은 전화로도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