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2016-09-23 10:42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965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사입력 2016-09-23 09:00     


- 오픈 기념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실시

최근 PC에서 모바일로 전환이 가속화되며 프랜차이즈 업체들의 발 빠른 대응이 눈길을 끌고 있다. 마우스보다 스마트폰을 손에 쥐는 시간이 늘어난 소비자들을 겨냥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한편, 다양한 SNS 이벤트를 벌이며 활발한 고객 소통에 나선 것이다.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STEFF HOTDOG)’도 최근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작하면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이뤄지는 이번 이벤트는 ‘오픈 축하 인사말, 모바일 홈페이지 인증샷’을 댓글과 함께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스테프핫도그를 직접 맛볼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교환권(상품권) 및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스테프핫도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핸드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열띤 분위기를 자아내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가을 새학기 이벤트도 고객들의 호응을 실시간으로 얻고 있다. 가을 새학기를 맞아 ‘둘이서 즐겁게(2인 세트)’, ‘셋이서 행복하게(3인 세트)’ 콘셉트로 이벤트 세트를 준비하여 이를 통해 최대 약 30% 이상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PC시장을 추월한 모바일 시대에 발맞춰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작했고 다양한 고객이벤트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시 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더욱 활발한 고객소통으로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