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성공적인 커피 원두 리뉴얼 및 업종전환 창업 문의 쇄도
2017-05-12 17:1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687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성공적인 커피 원두 리뉴얼 및 업종전환 창업 문의 쇄도

김원기 기자             

 

입력 : 2017-05-12 16:59


 

500,748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프랜차이즈 `스테프핫도그(STEFF HOTDOG)`가 지난달 진행한 `커피 원두 리뉴얼`의 성공적인 소식을 알렸다. 

아라비카 원두 100%를 사용한 "스테프 에스프레소"는 말린 과일에서의 단맛과 잣, 쿠키의 부드러운 고소함으로 텁텁하지 않고 매끄럽고 부드러운 감촉의 커피이며 특유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호불호가 적으며 약간의 산미도 느낄 수 있어 특히 요즘 같이 날씨가 더워지는 계절에 아이스커피로 즐길 때 청량감, 깔끔함이 특징이다. 

스테프핫도그는 커피 원두 리뉴얼과 함께 무료 시음 이벤트도 진행했는데, "커피 전문점이 아닌데도 커피의 맛이 훌륭하다", "핫도그와 아이스 커피가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 등의 고객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시음 이벤트를 마쳤다. 

특히 커피의 맛을 더욱 강화하면서 기존 커피 전문점, 베이커리 등의 유사업종을 운영하던 점주들에게도 업종전환관련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메인 메뉴인 핫도그의 경쟁력에 부가 메뉴인 커피의 경쟁력까지 더해져 더욱 큰 시너지가 예상된다 

실제로 기존 베이커리&커피 전문점에서 리모델링을 마친 여의도의 한 매장은 파급력이 강한 오피스 상권에 위치해 더욱 뛰어난 매출 증대와 고객 호응을 얻으며 일반 카페창업보다 우수한 효율성을 입증했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이번 커피 원두 리뉴얼로 고객들에게는 더욱 뛰어난 커피 맛을 제공하고, 창업주들에게는 매출을 더욱 증가시킬 수 있게 됐다"며 "업종전환, 리모델링을 문의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투자비 절감, 기존 설비 최대 활용 등 다양한 혜택이 있기에 더욱 효율적으로 창업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테프핫도그 업종전환, 리모델링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및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