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핫도그 창업 열풍…스테프핫도그 ‘5월 사업설명회’ 개최
2017-05-18 11:49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592
첨부파일 : 0개

핫도그 창업 열풍…스테프핫도그 ‘5월 사업설명회’ 개최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5-18 11:16 송고   
© News1
최근 경쟁률이 매우 높은 창업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급변하는 창업 트렌드를 늘 주시해야 한다. 2017년에도 창업 트렌드의 변화는 계속되면서 전국 각지에서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다양한 창업 박람회도 개최되고 있다. 그 중 올해는 혼밥 창업, 엔터테인먼트 창업, 핫도그 창업 등이 특히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인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는 오는 25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핫도그창업 ‘5월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테프코리아에서 운영하는 핫도그 프랜차이즈 ‘스테프핫도그(STEFF HOTDOG)’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를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 메뉴를 중심으로 1999년 국내 론칭 후 15년이 넘는 기간 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식음료 매장 매출이 증가하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둔 시점이라 예비 창업주들은 이번 사업설명회에 더욱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테프핫도그는 그동안 로드숍을 중심으로 백화점과 영화관, 쇼핑몰, 대형마트, 역사 등 특수상권에서도 성공적으로 자리 잡아온 만큼 우수 점포 선점 노하우 공개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이번 5월 사업설명회는 신규 상권의 로드샵을 중심으로 한 무권리 점포 소개가 중심이 될 것”이라며 “또 스테프핫도그만의 경쟁력, 본사 관리 시스템, 기타 가맹계약 프로세스 등의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며 사업설명회 종료 후에는 점포 개발 담당자와의 개별 상담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5월 사업 설명회 참여 신청과 문의 사항은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