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연말 신메뉴 `머쉬룸 핫도그` 출시…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2017-12-08 15:3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290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연말 신메뉴 `머쉬룸 핫도그` 출시…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12-08 14:14

 

스테프핫도그, 연말 신메뉴 `머쉬룸 핫도그` 출시…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가 12월 연말을 맞이해 2가지 버섯(양송이, 새송이)를 메인으로 한 '머쉬룸 핫도그'와 '머쉬룸 칠리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테프핫도그의 신메뉴 머쉬룸 시리즈는 각각 고소한 잡곡번, 덴마크 프리미엄 소시지를 기본으로 하며 머쉬룸 핫도그는 2가지 버섯과 스모키한 바비큐 소스가 어우러진 담백하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머쉬룸 칠리덕은 2가지 버섯과 할라피뇨와 칠리소스를 더해 바비큐 풍미에 매콤한 맛이 강조된 제품이다.  

특히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많이 활용되는 새송이버섯과 양송이버섯은 겨울철 건강 유지 식품으로도 적합하다. 버섯에 들어있는 에르고스테롤은 섭취 시 비타민D로 변화해 겨울철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D 보충에 좋으며, 양송이버섯에는 에르고스테롤과 비타민D가 더욱 풍부하다.

한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2월 31일까지 머쉬룸 핫도그(2종, 택1)를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인기 사이드메뉴인 카사바칩과 탄산음료를 함께 제공하는 세트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만 휴게소 및 워터파크 등 특수매장은 제외되며 이벤트 진행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메뉴 소식과 별도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머쉬룸 핫도그와 머쉬룸 칠리덕은 오랜 테스트를 걸쳐 출시한 프리미엄급 메뉴"라며 "핫도그에서 기본이 되는 빵, 소시지에 버섯의 식감과 건강한 야채를 더해 맛까지 챙긴 신메뉴로 12월 연말 스테프핫도그와 함께 보다 풍성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7년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개최한다. 12월 21일 목요일 오후 2시에 개최되는 사업설명회는 특수상권 입점 관련 소개, 창업 시 혜택 등에 대한 설명이 중점이 될 예정이다. 12월 사업설명회 참여 신청과 자세한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