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2018년 새해 첫 신규 매장 ‘홈플러스 송도점’ 오픈
2018-01-11 16:22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874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2018년 새해 첫 신규 매장 ‘홈플러스 송도점’ 오픈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1-11 15:04 송고

© News1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은 지도 벌써 10여일이 지났다. 새해를 맞아 많은 이들이 새해 계획을 세우고 열심히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가운데, 창업 업계도 새해 예비 창업주를 모집하기 위해 힘찬 발걸음을 뗐다.

이에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도 다양한 기업과 예비 창업주들이 참가하며 창업 열기를 더했다. 창업 열풍 속에서, 지난 1999년 국내 론칭 후 19년째 장수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130년 전통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STEFF HOTDOG)도 새해가 밝아오자마자 홈플러스 송도점 2층에 새해 첫 신규 오픈 매장 소식을 알려왔다.

인천 연수구, 그중에서도 송도 지역은 대표적인 신도시 중 하나로 미래도시로 불릴 만큼 세련된 도시 환경을 자랑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등 각종 상업 지구까지 즐비하며 특히 뛰어난 교육 환경으로 젊은 부부들까지 송도에 모여들고 있다.

이에 스테프핫도그의 신규 매장인 홈플러스 송도점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입지와 아울렛과 연결된 통로로의 이동 및 아파트 단지,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인접해 있어 송도 내에서도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곳으로 꼽힌다. 따라서 젊은 층들이 선호하는 스테프핫도그 브랜드에 대한 반응 또한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스테프핫도그는 홈플러스 송도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당일은 핫도그(단품) 메뉴 구매 시 ‘탄산음료’(택1)를 무료로 증정하며, 오는 1월 17일까지는 아메리카노를 1+1 제공한다. 또한 1만원 이상 메뉴 구매 시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머그컵은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핫도그 프랜차이즈 스테프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를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와 함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경쟁력 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오는 1월 25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2018년 첫 사업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새해 초부터 신규 오픈 매장 소식을 알리게 돼 기쁘다”며 “2018년에도 예비창업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 혜택 제공으로 더욱 많은 가맹점 개설을 위해 힘차게 전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테프핫도그 1월 사업설명회 참여 신청과 자세한 관련 문의는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