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신년 사업설명회 개최…
2018-01-22 10:45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708
첨부파일 : 0개

 

450,450 

최근 한국소상공인컨설팅협회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프랜차이즈컨설팅 전문가의 의견을 종합해 2018년 창업 트렌드를 살펴본 결과,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여러 창업 트렌드 중에서도 `가성비`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작년에는 가성비 열풍과 함께 핫도그 창업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저렴한 가격에 맛은 뛰어난 핫도그가 가성비 열풍에 그야말로 완벽히 부합하는 창업 아이템이었기 때문이다. 비단 저렴한 가격의 핫도그 외에도 `핫도그` 라는 메뉴, 상품이 급격하게 부각된 한 해였음은 분명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18년 외식창업 전망으로도 핫도그 열풍은 사그러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많은 핫도그 프랜차이즈들이 신년을 겨냥하여 작년 하반기부터 신메뉴를 출시하고 사업설명회 등을 개최하며 소비자들과 예비 창업주들의 마음을 이끌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프랜차이즈 핫도그창업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도 작년 12월 초 머쉬룸핫도그 신메뉴를 출시하고, 2018년을 맞아 1월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핫도그 열풍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스테프핫도그의 새해 첫 사업설명회는 이번 주 25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진행된다.

이번 사업설명회의 주제는 `신년 창업 혜택`으로, 스테프핫도그의 특장점을 소개함과 동시에 2018년 프랜차이즈 창업 및 핫도그 시장의 동향, 추천 점포 안내가 이루어진다. 여기에 업종 변경 창업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등 창업 전 알아두면 좋을 양질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예비 창업주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성공 창업을 위한 필수 조건은 관련 정보 습득, 브랜드 선택 등으로 체계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2018년에도 핫도그 창업은 계속해서 인기를 끌 만큼 이번 스테프핫도그 새해 첫 사업설명회에 참석하는 예비 창업자 분들이 핫도그 창업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많이 얻으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테프핫도그는 130년 전통 덴마크 핫도그로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를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 메뉴는 물론, 콜롬비아를 비롯한 5개 산지의 100% 아라비카 원두 사용으로 텁텁하지 않고 목으로 매끄럽게 넘어가는 소프트한 감촉의 경쟁력 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핫도그 카페 브랜드다. 

이번 스테프핫도그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예약은 스테프핫도그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