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하루종일 언제나!’ 핫도그 콤보 할인 프로모션
2018-02-26 14:5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233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하루종일 언제나!’ 핫도그 콤보 할인 프로모션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2-26 14:28 송고
 

© News1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가 ‘핫도그 콤보’ 할인 프로모션 행사를 2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할인 프로모션 행사는 ‘하루종일 언제나!’라는 타이틀에 맞게 행사 기간 내 스테프핫도그 매장을 찾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할인된 가격에 핫도그 콤보를 즐길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스위트바비큐 콤보 3500원 △칠리덕 콤보 3700원의 특별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핫도그 단품 가격에 300원만 추가하면 탄산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베스트 메뉴중 하나인 스위트 바비큐 핫도그는 고품질의 덴마크 소시지를 기본으로 담백한 잡곡빵, 사우어소스, 바비큐소스, 바삭한 튀긴 양파가 조화를 이루는 핫도그이며 칠리덕 역시 덴마크 소시지와 매콤한 칠리소스에 고소한 옥수수콘이 토핑된 감칠맛이 돋보이는 핫도그 메뉴다.

또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스테프핫도그와 펩시 콜라보레이션의 제휴 프로모션으로 탄산음료의 톡 쏘는 청량감을 상징하는 색상과 디자인을 특별히 적용한 음료컵에 음료를 제공한다. 음료컵은 매장별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며, 조기 소진시에는 기본 음료컵이 제공된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스테프핫도그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며 “2018년에는 핫도그 베스트 메뉴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하는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테프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를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 메뉴는 물론, 콜롬비아를 비롯한 5개 산지의 100% 아라비카 원두 사용으로 말린 과일에서 느낄 수 있는 진득한 단맛과 부드러운 고소함, 텁텁하지 않고 목으로 매끄럽게 넘어가는 소프트한 감촉의 경쟁력 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핫도그 카페 브랜드다.

스테프핫도그 핫도그콤보 할인 프로모션은 휴게소 등 특수 및 일반 매장은 제외되며,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진행 매장은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