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3월22일 사업설명회 및 창업지원 프로모션 실시
2018-03-20 15:1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440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3월22일 사업설명회 및 창업지원 프로모션 실시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3-20 13:55 송고


㈜스테프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130년 전통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가 3월 정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3월 창업 성수기를 맞아 개최되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오는 22일(목) 오후 2시 스테프핫도그 본사에서 개최되며, 올해에도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꼽히는 ‘핫도그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 개최와 더불어, 스테프 핫도그는 한시적 혜택으로 제공되는 ‘특별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함께 소개한다. 이번 창업 지원 프로모션은 ‘신규 창업’ 계약 시 가맹비 할인, 로열티 면제를 기본으로 커피 머신과 그라인더 등 고가의 커피 장비까지 무상으로 1000만원 이상의 금액적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오픈 초기 활성화를 위해 커피 원두도 일정량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특별 창업 지원 프로모션은 신규 창업은 물론 업종전환 창업에도 혜택이 적용되며 ‘업종전환’ 창업 시에는 가맹비, 로열티, 교육, 홍보비가 모두 면제된다. 또한 추가적인 혜택으로 기존 운영하던 점포의 간판을 무상(전면 4M 기준) 교체해 준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무엇보다 “창업 성수기를 맞아 한층 경쟁력 있는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길 원하는 예비 창업주 분들을 위해 특별 창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창업 지원부터 매장 오픈 이후 성공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더욱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특별 창업 지원 프로모션은 3월부터 상담을 진행하는 예비 창업주에게 한시적 혜택으로 제공되며, 22일 사업설명회와 창업 지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통해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