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 핫도그, 예비 창업주 대상 ‘창업 지원 프로모션’
2018-03-28 10:05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590
첨부파일 : 0개

스테프 핫도그, 예비 창업주 대상 ‘창업 지원 프로모션’

  • 김동호 기자
  • 2018-03-28 09:42:00
스테프 핫도그, 예비 창업주 대상 ‘창업 지원 프로모션’
 
130년 전통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가 본격 창업 시즌을 맞이하여 예비 창업주를 대상으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이번 창업 프로모션은 본사 차원에서 특별하게 한시적으로 제공되며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우선 ‘신규 창업’ 계약 시 가맹비 할인, 로열티 면제는 기본으로 커피 머신과 그라인더 등 고가의 커피장비 일체까지 무상으로 지원하는 총 1,000만원 이상의 금액적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오픈 초기 매출 활성화를 위해 커피 원두도 일정량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특별 창업 지원 프로모션은 신규 창업은 물론 업종전환 창업에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종전환’, 리모델링 창업 시 가맹비, 로열티, 교육 및 홍보비가 모두 면제되며 기존 운영하던 점포의 간판을 무상(전면 4M 기준)으로 교체해 주는 등의 역시 총 1,000만원 이상의 혜택이 제공된다.

스테프 핫도그 관계자는 “이번 한시적 혜택으로 제공되는 창업 지원 프로모션으로 예비 창업주, 즉 신규 가맹점주 분들을 위해 투자 금액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특히 업종전환을 계획하는 점주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특별 ‘창업 지원 프로모션’은 3월부터 상담을 진행하는 예비 창업주에게 한시적 혜택으로 제공되는 것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통해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