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프랜차이즈 창업 스테프핫도그, 파격적 창업 혜택으로 상담 문의 증가
2018-04-12 16:31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707
첨부파일 : 0개

프랜차이즈 창업 스테프핫도그, 파격적 창업 혜택으로 상담 문의 증가

  • 김동호 기자
  • 2018-04-12 13:30:00
프랜차이즈 창업 스테프핫도그, 파격적 창업 혜택으로 상담 문의 증가
 
지난달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창업 지원 프로모션' 소식을 알렸던 130년 전통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가 프로모션에 대한 좋은 반응이 이어지며 창업관련 상담 건수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해당 특별 창업 지원 프로모션은 “신규 창업 계약 시 1,000만원 이상의 금액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모션으로 가맹비 혜택 및 로열티 면제에 고가의 '커피장비 일체'(커피머신, 그라인더)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오픈 이후 초기 활성화를 위해 커피 원두까지 일정량 지원하는 혜택도 추가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업종전환 창업 계약 시에는 1,000만원 이상의 금액적 혜택과 더불어 가맹비, 로열티, 교육, 홍보비 4가지 항목에 대해 '4無' 혜택이 제공되며, 추가로 기존 운영 점포의 간판을 무상 교체(전면 4M 기준)해 주는 혜택도 제공된다. 

최근 창업 성수기를 맞아 프랜차이즈 창업 경쟁이 심화된 상황에서, 스테프핫도그 특별 창업 지원 프로모션은 신규 창업은 물론 업종 전환을 생각하고 있는 모든 창업자를 대상으로 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분석된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이번 창업 프로모션은 신규 및 업종전환 창업에 모두 혜택이 제공되는 등 지원 규모가 상당히 큰 프로모션”이라며 “핫도그 창업이나 프랜차이즈 창업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상담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꼭 알아보시기를 권장한다”고 전했다.

스테프핫도그 창업 지원 프로모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