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프랜차이즈 카페 스테프핫도그, 4월 26일 정기 사업설명회 개최
2018-04-20 10:1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408
첨부파일 : 0개

프랜차이즈 카페 스테프핫도그, 4월 26일 정기 사업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8.04.20 10:12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주)스테프코리아가 운영하는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가 4월 정기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테프핫도그는 지난 1999년 국내 론칭된 장수 브랜드로 가격대비 높은 퀄리티의 핫도그와 함께 최근에는 커피 품질로도 호평을 받으며 샌드위치, 샐러드 및 커피, 음료 등 다양한 메뉴의 ‘핫도그 카페(HOTDOG CAFÉ)’ 컨셉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핫도그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스테프핫도그를 선택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오는 4월 사업설명회에서 스테프핫도그만의 경쟁력과 예비 창업자 대상 상담, 최근 업계의 창업 트렌드, 투자 비용대비 수익성 등의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4월 사업설명회는 26일 목요일 오후 2시, 여의도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사업 설명회 종료 후에는 1:1 컨설팅 희망 참석자들에 한해 점포개발팀에서 추가적인 창업 컨설팅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또 사업설명회에 참석하는 예비 점주에게는 현재 스테프핫도그가 보유하고 있는 주요 상권 매장의 입점 기회를 우선 부여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에는 ‘특별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예비 창업주들에게 1,000만원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창업 시 가맹비 혜택 및 로열티 면제는 기본으로 커피머신, 그라인더 등 고가의 커피장비 일체도 무상 제공되며, 오픈 이후 초기 활성화를 위해 커피 원두도 일정량 지원된다. 

업종전환 창업 계약 시에도 가맹비, 로열티, 교육, 홍보비 등 4가지 항목에 대해 '4無'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 혜택으로 기존 운영 점포의 간판(전면 4M 기준)을 무상 교체해 준다는 계획이다.  

관계자는 “4월 사업설명회에서는 창업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주요 상권 매장 입점기회 등도 제공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최근 풍부한 창업 지원 혜택도 제공하고 있는 만큼 예비 창업주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테프핫도그 사업설명회 사전 신청 및 관련 문의는 대표 전화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