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 핫도그, SNS 마케팅으로 브랜드 홍보, 고객 소통 강화 나서
2018-04-30 10:39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620
첨부파일 : 0개

스테프 핫도그, SNS 마케팅으로 브랜드 홍보, 고객 소통 강화 나서

인터넷 마케팅팀 sysy3445@dt.co.kr | 입력: 2018-04-30 10:04

 

스마트폰의 대중화와 함께 젊은층은 물론 중·장년층으로까지 SNS 사용 연령층이 확대되면서, 소셜미디어의 양축이라고 할 수 있는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을 활용한 각종 기업들의 SNS 이른바 소셜 마케팅도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이에 SNS 마케팅 전문가들은 "SNS를 통한 마케팅이 기업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이 된다"며 "실제로 SNS 사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이 입소문과 매출 증가로 이어지면서 큰 화제가 된 사례를 주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다"고 말했다.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외식 및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브랜드 홍보와 고객 소통의 확대, 각종 정보를 알리는 창구로 SNS 채널을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130년 전통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도 공식 SNS 채널 계정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쳐나가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해당 브랜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공식 채널 계정을 만들어 브랜드 정보, 창업 소식, 신메뉴 소식, 일상 등을 참신한 콘텐츠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적극적인 고객 참여 유도를 위해 공식 SNS에서는 참여형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 중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면서 고객과의 소통 측면이 강화되고 궁극적으로 브랜드 홍보에까지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 중으로 여기를 통한 각 SNS의 특성을 반영한 콘텐츠를 기획, 업로드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테프핫도그램, steffhotdog, 스테프커피, 덴마크핫도그, 덴마크소시지 등의 해시태그를 통해 고객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테프 핫도그의 SNS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연동돼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핫도그 창업 문의를 원하는 경우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