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익스프레스 가맹 1호 아현점 오픈
2021-01-28 10:33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34
첨부파일 : 0개

130년 전통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가 익스프레스 가맹 1호 아현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오픈한 ‘스테프핫도그’ 아현점은 이대역과 아현역 중간의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로드샵이다. ‘익스프레스 아현점’은 소규모 매장이며 포장 및 배달 특화매장으로, 배달 주문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

‘익스프레스 아현점’은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미 배달 애플리케이션 고객 리뷰로 "코앞에 생겨서 너무 좋다.", "커피가 맛있다", "생각보다 양이 푸짐하다"등의 반을을 내비치고 있다. 현재 ‘익스프레스 아현점’은 오픈 이벤트를 통해 주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장 전화로 단체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별도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하는 다양한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아현점을 시작으로 오픈될 익스프레스형 매장은 기존 매장과 다른 차별화를 꾀한다. 메뉴는 기존 매장과 다르게 양이 많고 가격이 저렴한, 가성비를 갖춘 핫도그 및 음료와 커피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흘리지 않고 쉽게 먹을 수 있는 홀버거도 함께 판매 중이다. 홀버거는 성인 남성이 먹어도 배부를 정도로 양이 많은 메뉴로, ‘스테프핫도그’에서 처음 개발한 새로운 타입의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관계자는 “스테프핫도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익스프레스 매장은 기존 매장과 달리 포장 및 배달이 특화돼 있다”면서 “새로운 메뉴인 홀버거 등 가성비 넘치는 메뉴를 바탕으로 포장 및 배달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테프핫도그 익스프레스형 매장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머니투데이(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12715362996837)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