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소통하는 스테프핫도그입니다.
‘스테프핫도그’, 봄 시즌 맞아 '슈크림라떼 2종' 선보인다
2021-02-19 15:31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5
첨부파일 : 0개


㈜스테프코리아가 운영 중인 전통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STEFF HOTDOG)’가 봄 시즌을 겨냥해 새로운 음료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새롭게 출시된 슈크림라떼 2종은 따뜻한 봄의 포근함을 담은 신메뉴다. 부드러운 슈크림폼의 달달함이 유난히 추운 올겨울과 코로나19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준다.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돼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구성은 '슈크림초코'와 '슈크림그린티' 2종으로, 각각 초코 음료와 그린티 위에 달콤하고 풍미 가득한 바닐라향의 슈크림폼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음료 한 잔에 두 가지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다.

㈜스테프코리아 관계자는 “슈크림라떼 2종을 필두로 앞으로 다양한 음료와 핫도그 신메뉴를 출시, 고객들에게 더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테프핫도그’는 130년 전통의 덴마크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로, 1999년 국내 론칭 했다. 20년 차 운영 중인 장수 브랜드로, 창업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핫도그 카페(HOTDOG CAFÉ)로, 대표 메뉴는 핫도그를 비롯해 다양한 커피 및 음료 등이 있다.

‘스테프핫도그’는 현재 대형몰, 대형마트, 지하철역사, 관광지 등 매출이 안정적인 특수상권을 중심으로 가맹점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헤럴드경제(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10209001067)
 
목록보기